랩때 멈무같아서 그린건데 어떻게 올릴지 모르겠으니 같이 올려야지


?

ㅋ ㅋ ㅋㅌ  ㅋㅌㅋㅋㅋ

???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옹은.. 이런 느낌이야.. 모..몰라.. 이런 느낌이라니깐... 쪼끔 훈련시키듯.. 그럴 수 있는거지.. ㅁ..모... ㅁ뭐.. 뭐....진자... 뭐...(괜히찔렸음)

영화보고와서 피곤해서 제가 이런걸 그려도 이해해줄거라 믿어요 지금 반만 정신이 붙어있고 반은 램수면 들어가기 직전이니까요... (어이없음)

바빠..요..그치만 열심히 마감해서 4개중 두개나 해치웠지롱.. 호홍~


자본최고자본노예..돈이없으면인생을못해요...

석대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